Tourism, travel trend, Information & Technology news about hotels, resorts, travel social network, MICE(Meeting, Incentive, Convention, Exhibition), cultural activities, festivals, SNS, online platform, and mobile commerce.
Search This Blog
February 10, 2014
외국인관광객 ‘헬스&뷰티’ 장바구니 1순위는 ‘마스크팩’
국내 최대 단일 헬스&뷰티 매장인 명동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의 지난 한 해 동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헬스&뷰티 ’ 분야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마스크팩 ’으로 나타났다.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 센터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매출액 상위 100대 헬스&뷰티 제품을 분석한 결과 1위 품목은 ‘마스크팩 ’으로 100대 제품 전체 매출액의 35.2% 가까운 비중을 보였다.
2위는 스킨, 로션 등 기초화장품 , 3위는 헤어 고데기 4위는 샴푸, 린스류, 5위는 피부 건강기능식품 순이었다. 특히 ‘마스크팩’은 2번째로 외국인들에게 많이 팔린 기초화장품 류에 비해서도 두 배 이상 많이 팔려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외국인관광객 ‘헬스&뷰티’ 장바구니 1순위는 ‘마스크팩’-국민일보 쿠키뉴스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