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목표: 사업화 그리고 해외진출
기업가 정신과 + Simple is Lean Branding
Emotions drive our interests and awareness.
복잡한 세상, 단순함을 팔아라.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는 단순화가 미래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이다.
[Lean Branding]
Brand is....
- Value as seen by Others - that comes from promising and delivering something relevant and different
* Google Logo 자체가 콘텐츠이고, 서비스이다. 로고만 운영하는 Start-up 이 있다.
Chameleon Brand 방식을 추구
- 창업자의 퍼스널 브랜딩을 확보하자
- 언제 어디서든 응용될 수 있는 브랜드
- Steve Jobs가 대표적인 사례
- 나에게 열광할 수 있는 100명을 확보하라.
Product - Brand - Market FIT 일치점을 찾아내는 것: PMBF 모델
- 공통점에서 숨겨진 가치를 찾아내는 것
Minimum Viable Brand (MVB) 를 찾아내라.
Customer: Wants, Needs, Fears
Product: Experience, Benefits. Features
Value Map : Pains, Gains, Customer Jo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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