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는 현재에 비해서 향후 10년간 70% 이상의 인구가 소득이 증가하여 중산층으로 합류할 예정이며, 1억명이 추가로 근로자 인구로 유입될 전망. 이러한 인구변화로 인해 전자상거래, 인터넷 접속 확대,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여 산업 구조를 바꿀 것으로 전망.
By 2020, close to 150 million consumers are expected to be digitally influenced in FMCG and these digital consumers alone would spend about $40 billion on FMCG categories, says the national FMCG summit report released by BCG and CII on Monday.
2020년까지 약 1억 5천만 명의 소비자가 디지털의 영향을 받게 되며, 디지컬 소비층의 시장규모는 약 4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More Story @ Economic Times
No comments:
Post a Comment